사이드바 열기


구조체 정의
typedef struct  _node
{
    int             key;       // key값을 저장
    struct _node    *next;       // 다음 node의 주소
} node;

return Value definition.

#define success 1
#define fail   0
    성공할 경우 1을 return
    실패할 경우 0을 return

 

Function List

node    *init_node( void );     //head와 tail node의 초기화
node    *delete_all( node *head );      // head와 tail을 제외한 모든 node 삭제
node    *find_key( node *head, int s_key ); // 주어진 key값으로 node탐색
int     insert_node( node *head, int i_key );   // head와 첫번째 node사이 삽입
int     delete_node( node *node_n );    // 주어진 node의 다음 node 삭제
int     insert_key( node *head, int f_key, int i_key ); // 주어진 key값의 node 새로운 node 삽입
int     delete_key( node *head, int d_key );    // 주어진 key값의 노드삭제
void    print_node( node *head );   // node 출력
//  구현해야할 함수
//  oscending_node()   오름차순정렬
//  descending_node()   내림차순 정렬
※ init_node를 제외한 모든 함수는 첫번째 인자로 head node를 요구한다.
Posted by LaLuna
위로

사이드바 열기